메디블레스 코스메틱 브랜딩
이니스트제약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패키지 개발
Background
사람을 연구하는 기업 , 이니스트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동양인 피부구조에 최적화된 피부투과 기술과 고기능성 원료에 기반한 병원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네임 및 디자인개발을 의뢰하였다.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제안하는 Real 기능성 코스메틱의 컨셉 을 중심으로 브랜드 개발에 착수하였다.
Our Solution
브랜드네임 ‘메디블레스’는 피부에 내리는 축복, 그리고 젊음으로의 부활이라는 상징적 의미를 담았다. 심볼은 성스러운 메디블레스 한 방울이 가져다 주는 혁신적인 피부개선 효과를 ‘Before-After’컨셉으로 시각화. 동시에 음각과 양각의 교차 지점에서+(cross)가 보이면서 코스메슈티컬이라는 브랜드 카테고리도 상징적으로 내포한다. 패키지는 코스메슈티컬다움 + 심볼이 돋보여 제품확장에 용이함과 동시에 메디블레스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이니스트 메디블레스 – 앰펙토리 뷰티토크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