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프라브 CI디자인
CI Design
여행용 캐리어 전문 브랜드 ‘ 아이프라브’
Background
아이프라브는 온라인으로 판매 유통하면서 성장한 브랜드이다. 현재 브랜드 컨셉의 부재로 인한 차별성 및 제품브랜드의 고유성이 결여되어 제품력에 비해 이미지가 저평가되고 있는 상황이었다. 특히, 기존 로고의 제품적용성 및 홍보채널 적용 시 가독성 등에 문제가 있었다.
Brand Design
브랜드컨셉은 여행의 시작과 끝 이라는 의미를 시각화 한 것으로 양쪽으로 뻗은 직선라인은 아이프라브와 함께 여행의 시작과 끝을 같이 한다는 의미입니다. 브랜드색상인 퍼플은 여행하는 고객에게 특별하고 신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