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트
Logo Design, Brand Naming, Graphic Design, Advertising
이니스트(구. 동우제약) 통합 글로벌 브랜드아이덴티티 개발
Background
원료의약품 동우약품이 완제품 제약회사 제이알피(구.진로제약)을 인수하고 글로벌 제약시장으로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비전과 핵심가치를 재정립하여 구성원들이 하나의 목표를 두고 공유할 수 있는 기업 아이덴티티 수립을 목표로 한다.
Brand Name
‘사람이 가장 우선입니다’ 라는 창업정신의 모토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강조해 온 함께하는 가치, 휴머니즘을 강조하는 네임, 이니스트로 결정. INIST = In (人) + 1st (first)로서 다섯가지의 가치를 (Inspiration, Necessary, Innovation, Science, Trust) 담았다.
Brand Design
새로운 로고는 제약시장의 새로운 중심, 따뜻한 휴머니즘을 표현하는 디자인으로, 아래 도트는 원, 글로벌, 제약시장의 중심등을 의미하며가운데 느낌표(!) 는 고객의 물음(?)에 관한 이니스트의 솔루션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