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초 코스메틱 브랜드디자인
키초코스메틱 글로벌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개발(BI)
Background
세계 유명브랜드의 OEM제조 및 브러쉬 전문회사인 OOO은 글로벌 시장 내 한국 화장품의 위상 및 한류열풍에 따른 시장 확대에 따라 수십년에 걸친 화장품 제조 및 연구 기술을 기반으로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고자 하였다.
Brand Positioning
피부정돈,피부보호-기초화장품 > 뷰티영역확장
Our Solution
브랜드네임은 Beyond Base를 핵심컨셉으로, 동양문화권에서는 그 의미를 쉽게 전달할 수 있는 한자 기초를 영어화 한것으로 KICHO (Korea & International Choice)를 개발하였다. 이는 한국 화장품의 위상과 더불어 영어, 유럽 이미지의 글로벌 화장품시장에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방안으로 연구하였다. 디자인은 기초가 추구하는 가치를 5개의 아이콘으로 형상화 하여 유기적으로 활용되어질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전체적으로 동양적 사상과 서양의 의미를 조합하여 시각화 하였다.
미스차이나 키초매장 방문